본문 바로가기

Service/서비스 소개

선정산 서비스를 통해 효율적인 운영관리

 

자금순환이 2~4배 빨라집니다

상품을 보냈는데, 정산되기까지는 너무 오랜 시간이 걸려 답답하신가요?

 

대부분의 판매 사이트에서 구매자가 결제한 돈은 바로 셀러에게 전달되지 않고 사이트를 통해 관리 후 구매자에게 물건이 판매된 이후 수수료를 제외한 금액을 전달합니다. 소비자 피해사례를 예방하고, 사이트의 신뢰를 주는 정산제도이지만 글로벌 셀러의 경우 정산 과정이 고객 결제시점부터 짧게는 3주, 길게는 2달씩이나 늦어집니다. 스퍼셀은 이러한 글로벌 셀러의 불편함을 개선시키기 위해 스퍼셀 선정산 서비스를 통해 상품 통관 완료일 +1일부터 일주일 간격으로 선정산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스퍼셀 선정산 서비스를 통해 자금 순환을 더욱 빠르게 운영해보세요. 판매량 및 매출 증진에 도움이 됩니다.

 

스퍼셀의 선정산 서비스 이렇게 운영됩니다

통관 완료된 주문건에 대해 주 단위로 선정산을 제공하여 운용자금 회전율 UP!

 

-선정산 서비스는 통관 완료+1일 후에 정산금의 80%~95%를 미리 셀러에게 정산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 나머지 5%~20%의 잔금은 발송+30일 후에 수수료를 제외한 금액으로 적립됩니다.

- 선정산 수수료는 정산가 기준이 아닌 선정산 금액에 대한 1.5%의 이율로 산출합니다. 

- 선정산 금액은 바로 출금신청이 가능합니다.

- 수수료는 선정산 송금일로부터 잔여 적립금 적립일(발송+30일)까지의 일수 X0.05%의 수수료가 발생합니다.

- 선정산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는 셀러는 정산금 100%가 적립일에 확정 적립금액으로 적립됩니다.

 

 

스퍼셀 수수료가 궁금하세요?

배타서비스 기간인 2020년 상반기 동안 시스템 사용료가 무료!

 

스퍼셀서비스를 이용하며 선정산 서비스를 받지 않으신다면 기본 시스템 사용료만 부담하시면 됩니다.

현재 배타서비스 기간인 2020년 상반기 동안 시스템 사용료가 면제되고 있으니 스퍼셀을 통한 효율적인 수익창출의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